오늘 아침에 5시30분쯤에 잠시 깼습니다. 그래서 화장실 갔다가 다시 자러 갔습니다. 1시간 30분쯤 지나서 7시에 잠이 살짝 깨어 있는 상태인데 아빠가 때마침 깨웠습니다. 일어나서 멍 때리다가 빨리 준비하라해서 준비했습니다. 준비한 후 자전거를 타고 안민고개를 향해 갔습니다. 가는 동안 힘들고 다리도 아프고 했으나 원래 저의 다리가 대기 위해서는 참고 가야만 했습니다. 오늘은 배도 별로 안고팠고 컨디션도 매우 좋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열심히 쉬지 않고 올라갔습니다. 올라가는 동안 다리에 한계도 오고 하였으나, 이 한계를 넘어야 체력이 길러진다 라는 생각에 저는 쉬지 않고 올랐습니다.

오르는 동안 아이패드 생각도 있었으나 무엇보다도 겨울방학때 가는 일본에 자전거 타러 가는 일이 생각났습니다. 일본을 가기전에 꼭 내 원래 체력을 되찾고 원래 체력보다 조금 더 길러서 아이패드도 얻어내고 일본가서 열심히 탈 생각이였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쉬지않고 오른 결과는 31분걸렸습니다. 운동 안하고 있다가 2~3달 뒤에 자전거를 탔을 떄는 약 1시간이나 걸렸습니다. 그 뒤에 40분이 걸렸습니다. 원래는 매주 갈 생각 이였으나 저번주는 병영체험을 갖다가 온 뒤라서 후유증으로 못갔습니다. 그 다음주인 이번주 일요일 오늘 도전결과 31분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정상에서 시내를 찍은 사진입니다. 안민고개를 올가서면 좋은점이 올라가서 조금 쉬고 내려올때는 정말 힘들게 올라온것을 다 씻어내리듯이 내려가는 그 시원함 그런데 이것은 여름에만 적용됩니다. 겨울에는 정말 추워요. 그래도 땀을 말려주고 내려가는 재미! 차를 타고 올라오고 내려가면 느낄수 없는 그 느낌 정말 개운합니다. 몸은 찝찝해도 마음은 편안하고 개운한 그런 느낌 정말 좋았습니다. 풍경 밑에 사진은 제 자전거 입니다. ELFAMA자전거입니다. 다른 자전거에 비해서 가변고 보통 자전거가 21단 기어지만 이 자전거는 27단 기어에 터치식 변속기어 입니다. 자전거를 타고 내려오면서 정말 재미있고 차도 많이 안다녀서 속도를 빨리내도 괞찮습니다.

이렇게 내려오면 장복산 공원으로 갑니다. 장복산 공원 위쪽에 보면 터널이 있는데 그 터널을 지나면 또 쭉 내리막길입니다. 저희 집이 마산에 있어서 그 터널을 지나가면 진해에서 창원을 거쳐서 마산으로 쭈욱 내리막길 입니다.

그전 터널을 지나기 전 길이 너무 아름다워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길이 너무 멋져서 찍었습니다. 사진을 찍는다고 아빠의 속도에 맞춰 오르진 못했으나 그래도 즐겁게 타고 내려왔습니다. 오늘은 컨디션도 좋고 안민고개를 쉬지 않고 올라온것에 너무 기뻤습니다. 오늘은 자전거를 탄 일이 너무 기분이 좋았고 개운했습니다.

 

 

Posted by 감성사진사
,